- 다음 내용의 출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y4BTBvC6UE&t=104s
- 본 포스팅은 개인적인공부를 위한 요약정리일뿐,
동영상을 보시기 전에는 처음하시는 분들의 경우 이해가 안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 개인적으로 2차 창작물을 출판하려는 의도보다는 이런게 있구나 하는 정보 공유와 공부를 목적으로 합니다.
때문에,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파이팅!!! :)
1. editmode의 우측마우스 메뉴에 있는 subdivide메뉴를 이용하여 plane을 나누어 mesh를 만들어주었다
2. convert to dual mesh라는 기능을 이용하여 육각 메쉬를 구현한다
3. Tissue라는 에드온? 이 있어야 가능한 기능이다
영상에서는 기능찾기를 사용했는데 나는 아래와 같은 메뉴로 찾음
4. 정육각형이 되도록하는 방법
45도 돌린후에 0.6으로 x축이나 y축으로 축소 (돌린 방향에 따라 다르겠죵)
면 선택을 이용해 원하는 모양 크기 등으로 선택해서 남겨서 사용하면 됨다 c
5. ctrl+i 를 이용하면 선택한 내용의 반전을 선택한다. 이를 이용해 원하는 부분외의 부분을 삭제한다
6. wireframe을 이용
7. displace, texture는 clouds
8. subvision과 shade smooth를 적용한 기본 UV sphere 하나를 추가
9. particle system를 추가하여 원자? 를 표현
10. 최종 Modifier 적용순서
추가적인 디자인이 있었다 이어서 해야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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